OKULO

OKULO menu

  • +
  •         NEWS         
  • OKULONLINE
    • CRITIQUE
    • INTERVIEW
    • REVIEW
    • PROJECT
  •         WORK        
  •      ARCHIVE     
    • HISTORY
    • DOCUMENT
    • PHOTO
  •     ABOUT US    

REVIEW

영화, 영상작품, 전시, 퍼포먼스, 책에 대한 리뷰를 제공합니다.



여름날의 깊이: 오정석의 <여름날> .......... 함연선

우리는 참 많은 풍문 속에 삽니다: 시네광주 1980 .......... 김혜림

흐름 위에서 되살리기: 남화연 개인전 《마음의 흐름》 .......... 강소정

먼저 도착한 액자들: 페드로 알모도바르의 <페인 앤 글로리> .......... 정경담

큰 뜻으로 큰길이 되기: 더들리 앤드류의 『앙드레 바쟁』 .......... 함연선

밤의 불안 극복하기: 박민하 개인전 《밤의 카르토그래피》.......... 정경담

거울로 (다시) 보기: 김희천의 <탱크>(2019) .......... 함연선

루프 바르셀로나 .......... 김신재, 송지현

동물원의 동물들을 위한 질문: 이원우의 <옵티그래프>(2017) .......... 이도훈

디지털 시대의 배회자들: 에두아르도 윌리엄스의 <인류의 상승> .......... 이도훈

재개발의 밤과 낮: 박수현의 <일>(2016) .......... 이도훈

벼룩과 곡예사의 줄타기를 생각하면서:
장영혜중공업과 박보마의 전시, 그리고 전소정의 작업에 대한 단상 .......... 이한범

일베와 어버이연합의 만남을 상상하다: 김수현의 <우리 손자 베스트>(2016) .......... 조지훈

장소에서 비껴 서기: 초단발활동 열한 번째  .......... 이한범
피드 구독하기: 글 (Atom)


추천 게시물

소다 카즈히로의 관찰영화

CRITIQUE 소다 카즈히로의 관찰 영화 : 변화의 흐름에서 보존의 가치를 찾다 이도훈 (『오큘로』 편집위원) 소다 카즈히로 감독 ※ 이 글은 제10회 대구사회복지영화제(2019.4.4.~4.10)에서 열린 소...

  • <프리즈마>(임철민, 2013)
  • <손>과 관련된 사실들과 하나의 가설
  • 오즈 야스지로의 반(反)휴머니즘
  • 디지털 시대의 배회자들 : 에두아르도 윌리엄스의 <인류의 상승>
  • 소다 카즈히로의 관찰영화
  • <재>(오민욱, 2013)
  • 그럼에도 불구하고: <얼굴들>의 이강현 감독과의 대화
  • <콘크리트의 불안>(장윤미, 2017)
  • <이로 인해 그대는 죽지 않을 것이다>(안건형, 2014)
  • 메카스와 패터슨, 일상의 아마추어들

mobile menu

  • HOME
  • CRITIQUE
  • INTERVIEW
  • REVIEW
  • WORK
  • HISTORY
  • ABOUT US

미디어버스 /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0길 22, 2층 / 대표 임경용 / 사업자등록번호 110-16-11810 /
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5-서울종로-0383 / e-mail: okulomag@gmail.com / Ⓒ OKULO

<i></i>

<i></i>
Powered by Blogger.